본문 바로가기
꿀정보/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6월 수익, 페페 전자책 효과는 어떨까?

by n_job 2021.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

오늘은 지난달에 구입했던 페페님 전자책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내돈내산 페페님의 6 개월만에 애드센스 300 만원 만들어주는 전자책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 제가 구독하고 있던 페페님이 애드센스 수익 관련 전자책을 발간하셨다고 해서 구경 갔다가 영업당하고 구매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ㅋㅋ (페페님 전자책 관

luliswitty.tistory.com

 

 

 

5월 말에 책을 구입한 뒤로 벌써 한 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제가 페페님 전자책을 구매한 이유는 가장 큰 이유는 2가지 입니다.

 

1. 평생 Q&A

아무래도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 알아야 할 것도 많은데 궁금한 점이 있어도 물어볼 곳도 없어서 혼자 해결하는 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니죠ㅠㅠ

저는 이 Q&A 방을 통해서 궁금한 점을 바로바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톡 방에 계신 분들도 지식을 공유해주셔서 정말 좋은 분들과 함께 애드센스의 늪을 헤쳐나가고 있습니다ㅋㅋㅋ

 

 

2. 블로그 무료 진단

저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시작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잘 가고 있는 건지 의구심이 들었었는데요,

페페 님이 제 블로그 보시고 방향성을 잡아주셔서 현재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제6월 한 달 수익을 보실까요!?

 

 

제 목표는 6월 한 달 $100 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쉽게도 6월 수익은 $97.61 이네요ㅠ

그래도 목표치에 거의 도달해서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6월 총 방문자 수는 17,107명이었습니다

5월에 비해 6월은 검색 유입이 많이 늘어난 거 보이시나요! (빨간색 그래프)

정말 뿌듯합니다ㅎㅎ

근데 방문자 수 신경 안 쓰고 싶은데 솔직히 너어어무 신경 쓰여요 ㅋㅋ큐ㅠㅠ

저만 그런가요?!

 

 

그 동안 페페님 도움과 함께 꾸준히 포스팅하려고 했던게 많이 도움이 됬던 것 같습니다.

7월에는 1일 1포해서 $150 정도 달성하고 싶네요ㅎㅎ

7월엔 6월보다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오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아! 그리구 해당 내용은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후기이기 때문에 참고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페페님께 문의해주세요!

그리고 이 책 하나만으로 다 이룰 수 있다!

이게 아니라 본인의 노력이 가장 중요한거 아시죠!?ㅎㅎ

그럼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경제적 자유를 얻는 그날까지 화이팅해요!!

 

6개월만에 애드센스로 월 300만원 만드는 법 E-BOOK 출시 (tistory.com)

 

6개월만에 애드센스로 월 300만원 만드는 법 E-BOOK 출시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분들 문의로 인해, E-BOOK 출시 준비를 하느라 늦었습니다. 제 3년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모든 지식을 갈아 넣었고, 그 책이 드디어 완

pepepassiveinco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