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제품 리뷰

내돈내산 페페님의 6 개월만에 애드센스 300 만원 만들어주는 전자책 구입 후기

by n_job 2021.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

 

제가 구독하고 있던 페페님이 애드센스 수익 관련 전자책을 발간하셨다고 해서 구경 갔다가 영업당하고 구매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ㅋㅋ

(페페님 전자책 관련 내용 블로그 주소는 맨 하단에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혹시, 다른 분들이 궁금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간단한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출처: 페페의 패시브인컴


사실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3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1일 1포스팅을 꾸준히 하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지속해서 현업과 블로그 두 개를 병행하고 있는데 애드센스 수익이 늘지 않아서 고민이 됐습니다ㅠㅠ

마침, 페페님이 애드센스 수익과 관련한 전자책을 발간하셨다고 해서 당장 구경하러 달려갔습니다ㅋㅋㅋ

세상에,, 아직 다 읽어보지는 못했지만 그동안 궁금했던 부분과 제가 모르던 내용이 적혀있었습니다.

요즘 같은 정보화 시대에 정보를 얻을 곳은 많지만, 개인적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솔직히 3개월이면 그렇게 긴 시간 해온 건 아니지만 직장인 분들이라면 퇴근 후에 집에 오면 너무 힘드시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ㅋㅋㅋ큐ㅠㅠ 저는 항상 방전이에요😂😂😂

퇴근하고 저녁 먹고 운동하고 씻고 집안일 좀 하면 9시-10시쯤이어서 하루가 너어무 짧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꾸준히 해보자는 마음으로 붙잡고는 있는데 수익이 들쭉날쭉하고 많지 않아서 지쳐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페페님의 책을 구입하게 되었어요ㅎㅎ

비용이 많이 비쌌으면 망설였을 텐데 부담이 되는 가격은 아니어서 바로 결제해버렸습니다🤑

아직 책의 내용을 다 숙지하지는 못했지만 하나하나 배워가면서 다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전자책 정독하고 페페님께 피드백 받으면서 앞으로 점점 수익이 늘어나기를 하는 바래봅니다😏

앞으로 발전(?)하는 저의 모습 기대해주세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