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음식점, 카페

인천 구월동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유하나 케이크"

by n_job 2021.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

 

오늘은 구월동에 있는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유하나 케이크

OPEN

월요일-토요일 12:00-22:00

월요일 휴무

 

Tel: 010-8353-9862

 

인스타그램: yuhanacake

 

주소: 인천 남동구 성말로13번길 56-1 (구월여중 바로 맞은 편)


유하나케이크 카페는 이렇게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이곳은 카페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케이크 종류가 무척 많습니다!

이 외에도 흑임자케이크, 딥초코 케이크까지 총 8종류의 케이크가 있었어요.

케이크도 알록달록한게 넘 예쁘지 않나요?!ㅎㅎ

케이크 라인업은 인스타그램(@yuhanacake)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왼: 체리 포레누아 케이크 / 오: 오레오 케이크

왼: 벨기에 화이트 초코케이크 / 오: 얼그레이 자몽 케이크

왼: 얼그레이 케이크 / 오: 골드키위 케이크

 

케이크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케이크를 먹을지 정말 고민이 되었어요

그래서 결국 사장님이 추천해주셨습니다ㅋㅋㅋㅋ

골드키위 케이크와 오레오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골드 키위 케이크는 생소했는데 저만 그런가요?!ㅋㅋ

근데 예상외로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먹어봤습니다 ㅎㅎ 

두 케이크 다 시트가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저는 케이크의 시트가 퍽퍽하면 케이크 맛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를 선호합니다.

근데 유하나 케이크의 케이크는 모두 시트가 부드러워서 각각의 크림과 잘 어울렸습니다!

 

골드키위 케이크의 경우 생크림의 달달함과 시트의 촉촉함에 골드키위의 달달하면서도 약간의 상큼함이 느껴졌습니다.

왜 인기가 좋은지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오레오케이크의 경우 진짜 딱 오레오 케이크의 정석입니다.

처음에 케이크를 주실 때 골드키위 케이크 부터 먹는 것을 추천해주셔서 그렇게 먹었는데

오레오 케이크를 먹고 나서 그 말을 바로 이해했습니다.

골드키위 케이크도 달달한데 오레오 케이크는 진짜 찐으로 달았습니다👍🏻

 

오레오맛이 강해서 골드 키위 케이크를 나중에 먹으면 맛이 안날 것 같더라구요.

느끼하고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아이스크림 쿠앤크 맛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해서 당이 급속충전되는 느낌⚡⚡⚡

그리고 색감이 정말 예쁜 이 음료!

바로 윈터핑크레모네이드 입니다.

잔 겉에 붙어있는건 설탕입니다.

설탕과 함께 음료를 마시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설탕의 단맛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도하고, 케이크도 있어서 빨대를 요청해서 음료만 마셨어요ㅎㅎ

시원하고 상큼한 레몬에이드가 더위와 갈증을 싸악 해소시켜줍니다😋


카페에 안에서 케이크를 맛있게 먹는 동안 따로 홀케이크를 주문해서 찾아가시는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제가 머물렀던 1-2시간 동안 5팀은 본 것 같아요!

이정도면 정말 케이크 맛집 아닌가요?!ㅎㅎ

 

포장은 미리 카카오플러스친구로 예약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략하게 레터링도 쓸 수 있는 것 같으니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이벤트로 추천드립니다!!

사실 이런 레터링 케이크가 맛있기 정말 힘들거든요ㅠㅠ

 

저도 담에 주문해서 이용해봐야겠어요 ㅎㅎ

구월동 케이크 맛집인 유하나케이크 카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