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음식점, 카페

화성 향남 이름부터 맛집인 “참마시찌춘천닭갈비”

by n_job 2021.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

오늘은 닭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참마시찌춘천닭갈비”


OPEN
월요일, 수요일-일요일: 11:00 - 22:00
코로나2단계동안 매장은 22시, 포장배달은 23시
화요일 휴무

Tel: 032-354-0976
주소: 경기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144번길 34-16 참마시찌춘천닭갈비


< 메뉴>

매장에서는 닭갈비 말고도 닭똥집, 닭발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당:)

저는 치즈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당
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주문하면 미리 닭갈비를 구워주셔서 가자마자 맛있는 닭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는동안 고기를 익혀놓고

치즈를 촤라라락 가운데에 뿌려서 치즈가 녹으면 바로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치즈에 퐁당 해서 한바퀴 휘저어서 먹으면
크으,, 말이 필요없습니다ㅜㅠ

이렇게 깻입에 닭갈비 올리고 한쌈 만들어봤습니당
한입 하세요 ㅎㅎ
사실 여기에 무쌈이랑 마카로니 샐러드까지 얹어 먹으면
환상조합이쥬😋😋😋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먹느라고 정신이 없었거든요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인이라면 뭐다?!?
마무리로 볶음밥 필수죠~~
볶음밥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ㅎㅎ


내일 점심은 닭갈비 어떠신가요?ㅎㅎ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닭갈비를 먹었습니다!
이런게 바로 닉값일치..!

향남분들 이곳으로 달려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