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음식점, 카페

수제돈카츠 찐맛집 "정돈"

by n_job 2021.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D

요즘 계속 먹는 포스팅만 하는 것 같은 느낌이라구요?!
정답입니다,,
누구보다 돼지런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요즘이에요🤣
오늘은 유명한 돈까스 맛집인 정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돈

정돈은 보시다시피 지점이 여러군데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대전 갤러리아백화점에 있는 타임월드점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모던한 느낌의 깔끔한 분위기 입니다.
무엇보다 옆에 칸막이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약 20분 정도 소요되더라구요! 주문 후에 조리를 해서 그런지 더더욱 맛있었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추천메뉴인 안심 돈카츠와 등심+안심 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안심 돈카츠

첫 번째로 안심 돈카츠 입니다.
이렇게 한상차림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하단에 검은 접시 위에 노란색 알갱이가 바로 레몬소금입니다.
돈까스에 레몬 소금을 찍어먹으면 기름의 느끼한 맛을 레몬의 상큼함이 잡아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ㅠㅠ
소금의 양이 절대 부족하지 않아요!
사실 먹다가 소금에서 레몬맛이 어떻게 나는지 정말 궁금했어요😮
소금을 레몬물에 넣은담에 다시 물만 증발시키는걸까요!? 사실 아직도 궁금해요ㅋㅋㅋ
아시는 분 댓글 달아주세욯ㅎㅎ
이 생각하면서 나는 뼛속까지 이과인가,, 이 생각도 했답니닼ㅋㅋㅋ

어쨌든, 젤 중요한 안심돈카츠의 맛은요!!
아묻따 말해뭐해 넘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요~
최고입니다👍🏻
제가 먹은 돈까스 중에 탑쓰리 안에 드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맛있는 돈까스를 먹고 행복했습니다☺

두번째로 안심+등심 돈카츠 입니다.
등심 돈카츠는 안심보다 식감이 더 있지만 부드러움은 덜 하더라구요!
저와 친구는 안심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안심 돈카츠가 괜히 추천메뉴가 아닌가봐요ㅋㅋ등심과 안심 두개 다 먹어보고 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 수제 돈까스가 드시고 싶다면
근처의 정돈 매장으로 달려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