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음식점, 카페

대전 대흥동 분위기 좋은 와인 바 "피그로"

by n_job 2021.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D

 

오늘은 분위기 좋은 와인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PIGRO

Tel: 0507-1351-3551

네이버 예약 가능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중교로 47-1 1층


저는 혹시 몰라서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갔습니다.

저녁시간 맞춰서 오후 6:30에 방문했어요!

근데 예약 안했으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닌데다가 이 날 예약이 많아서 예약 안하고 오신 분들은 다 못들어오셨어요ㅠ

혹시 방문하실 분은 맘 편하게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피그로는 와인바 답게 엄청 많은 종류의 와인이 있습니다.

저는 부라타 바질페스토 스파게티니, 닭다리살 구이, 라다치니 베로 디 모스카토를 주문했습니다.

 

1. 부라타 바질페스토 스파게티니

맨 아래의 오일과 치즈를 잘 섞은 뒤에, 맨 위에 부라타 치즈를 찢어서

한 입 와앙 먹으면 식감과 맛, 감동 2배입니다ㅠ

그리고 먹다가 싱거우면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치즈를 한번 더 뿌려주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방울토마토도 마리네이드 되어있어서 넘 맛있습니다😋

 

2. 닭다리살 구이

바삭한 닭다리살에 로메스코 소스와 감자퓌레가 잘 어우러진 요리입니다.

닭다리살은 겉바속촉 그 자체입니다!

겉에 껍질은 짭조름하게 간이 되어 있고 로메스코 소스는 땅콩+파프리카 등등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소스가 묻어있는 닭다리살을 달달한 감자퓌레에 찍으면 단짠단짠 완성입니다.

 

3. 라다치니 베로 디 모스카토

저는 개인적으로 드라이한 와인보다는 달달한 와인을 선호하는데요,

와인 종류가 보시다시피 엄청 다양해서 추천받았는데

진짜 제 취향 저격😍

달달한데 상큼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라다치니 베로 디 모스카토 추천드립니다!!!


내부는 우드톤의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사장님의 선곡도 너무 좋아요!! 분위기 만땅입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와인을 직접 따라주십니다.

그리고 메뉴도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세요.

엄청 친절하십니다👍🏻

 

또 피그로의 특별한 점은 바로~!

잔을 마카로 직접 꾸밀 수 있는 점입니다!!

자신만의 잔을 꾸밀 수 있어요ㅎㅎ

이런게 또 은근한 재미아닌가요😆

물론 저는 손재주가 없지만요ㅋㅋㅋ


분위기, 맛, 친절함 이 세가지가 모두 갖춰진 피그로

재방문의 사 100%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