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리의 일상

구글 애드센스 신청 이후 계정 활성화 연락이 왔다!

by n_job 2021.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

 

지난 4월 21일에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했습니다.

2021.04.22 - [일상] -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 (부제: 이렇게만 따라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 (부제: 이렇게만 따라하세요)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 어제 카카오 애드 핏에 이어서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 다 같이 해볼까요!? 1.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접속하기 www.

luliswitty.tistory.com

그리고 4월 25일 핸드폰에 구글에서 메일 알람이 왔습니다!

그래서 설마설마 벌써 승인이 난 건가?!

두근두근 하면서 메일을 들어가 봤는데요!

 

네.. 보시다시피 아니었어요 ㅎㅎ..

한껏 기대한 나 자신,,😫

 

활성화하라니까 해봅니다..!

하단의 '활성화하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갔습니다.

 

에엥?! 띠용,, 이게 뭔가요😂

아무것도 아닌가 봐요,,

그래 어쩐지 이상하다고 생각하긴 했어요ㅠㅠ

<head>와 </head> 사이에 이미 링크 넣었는데

그걸 또 하라는 것 같았거든요 ㅎㅎ..

 

그냥 얌전히 1일 1포스팅 하면서 기다리려구요ㅠㅠ

혹시 저처럼 이런 경우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계속 기다리면 연락이 오겠죠??

경험하신 분 계시다면 댓글로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역시 애드고시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였어요..!

물론 몇번의 시도 끝에 합격하신 분들에 비하면

저는 이제 시작이지만요ㅎㅎ

 

애드센스 승인 나는 그날까지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고

다시 다짐하는 오늘입니다.💪🏻💪🏻💪🏻

 

그럼 모두들 이번주도 힘내세요!!

월요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