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제품 리뷰

내돈내산 허닭 스타터 패키지 닭가슴살 9종 리뷰 1탄

by n_job 2021.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๑•̀ᴗ-)


여러분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ㅠㅠ
아직 몸도 마음도 준비가 안됐는데 말이죠ㅠ

 

추웠던 겨울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봄이 오고 4월이 지나가고 있네요ㅠㅠ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아가리어터예요..ㅎ
365일 다이어트한다고 말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여하튼, 마음을 먹고 허닭 닭가슴살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허닭을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어떤 걸 주문해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그러던 중에 저처럼 처음 먹는 사람들을 위한!
허닭 공홈에서 허닭 스타터 패키지를 주문했습니다.

 

(맨 하단에 허닭 공식 홈페이지 링크 걸어놨습니다.)

100% 내돈내산입니다!

 

보이시나요?! ㅎㅎ

저는 4월 11일 일요일 낮에 주문했는데
화요일 오전에 출고,
수요일 오전에 도착했습니다.

포장은 아이스박스에 얼음팩 2개와 함께
녹지 않고 잘 포장돼서 왔어요ㅎㅎ

제품 구성

- 프레시업 닭가슴살 훈제 100g

- 프레시업 닭가슴살 칠리 100g

- 프레시업 닭가슴살 케이준 100g

- 수비드 닭가슴살 갈릭 허브 100g

- 수비드 닭가슴살 칠리 페퍼 100g

- 샐러드와 어울리는 슬라이스 닭가슴살 허브 믹스 100g

- 샐러드와 어울리는 슬라이스 닭가슴살 바질 100g

- 스팀 닭가슴살 마늘 100g

- 스팀 닭가슴살 고추 100g

저는 3개씩 나누어서 총 3편으로 리뷰를 할 예정입니다!

 

제가 제일 처음으로 먹어본 제품은

프레시업 슬라이스 닭가슴살 칠리맛입니다. 

근데 빨리 먹고 싶다는 생각에 제품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지 뭐예요,,

바로 제 입으로 들어갔어요😂😂😂

저는 아직 블로거가 되려면 멀었나 봐요😭

이러한 이유로, 제품 사진은 공식 홈페이지 상세 컷으로 대체하겠습니다ㅎㅎ..

출처: 허닭 공식 홈페이지

제일 중요한 맛을 알려드릴게요!

솔직히 하나도 기대 안 했는데 맛있어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칠리맛입니다.

무엇보다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쯤에는 생각보다 매콤함이 입안에 맴돌았습니다.

물론 저는 맵찔이긴 합니다,,

 

저는 파프리카랑 같이 먹었는데 찰떡궁합이었어요!

그리고 소스도 은근 넉넉해서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닭 비린내도 안 나고 엄청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퍽퍽한 닭가슴살을 안 좋아하거든요😣

 

근데 유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700w 기준 2-3분 돌리라고 해서 랩 씌워서 3분 돌렸더니 소스가  조금 탔어요🤣🤣🤣

저희 집 전자레인지가 1000w였나 봐요

여러분은 한 번에 돌리지 마시고 1분씩 2-3번 확인해가면서 돌려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는 점😋

 

2. 샐러드와 어울리는 슬라이스 닭가슴살 허브 믹스

 

허브 믹스 닭가슴살은 냉장에서 12시간 또는 봉지 째 냉수에서 약 2시간 해동해서 먹는 게 맛있다고 해요!

하지만 저는 귀찮으니까 바로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이렇게 돌려 먹어도 되지만 육질이 퍽퍽해질 수 있어 권장하지는 않는다고 쓰여있어요.

9가지의 허브가 들어있어 은은한 풍미가 있는 맛입니다!

만약에 향신료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하지만 저도 향신료 맛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건 허브라서 그런지

은은해서 괜찮게 잘 먹었습니다😜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입니다!

(아 그리고 저거 오른쪽에 있는 거 마요네즈 아니고 스트링 치즈예요ㅎㅎ..)

 

3.  스팀 닭가슴살 고추맛

닭가슴살에 박혀있는 초록색 알갱이가 고추예요!

역시 스팀 닭가슴살은 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ㅠㅠ

저는 말랑 살을 선호하는데 솔직히 닭가슴살은 퍽퍽 살에 가깝잖아요!?

이건 말랑 살에 가깝습니다~!~!

 

스팀 만세 만만세!!

스팀 공정으로 인해서 전자레인지에 그냥 돌려도 육즙 팡팡 촉촉합니다.

 

퍽퍽한 닭가슴살은 이제 그만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정착하세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맛xx의 스팀 닭가슴살보다는 허닭 닭가슴살의 식감이 더 탱글탱글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이거 다 먹으면 재구매로 스팀 닭가슴살이랑 칠리맛 닭가슴살  찜 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3가지 종류의 닭가슴살을 리뷰해보았는데요,

궁금한 점이나 더 리뷰해줬으면 하는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 후기 때부터 반영하겠습니다ㅎㅎ

 

허닭 (heodak.com)

 

허닭

허닭 4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믿고 먹을수 있는 허닭,닭가슴살,소시지,볶음밥,도시락,간편식,식사대용식

www.heoda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