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리의 일상

카카오 애드핏 승인 원샷원킬~! (+ 내가 생각한 합격 이유)

by n_job 2021.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

 

오늘은 제목에서부터 아시다시피

카카오 애드 핏 승인이 났습니닿ㅎㅎㅎ!

 

엄청 쉬워보이지만 은근히 떨어질까 봐 두근두근 했는데

한 번에 승인이 나서 기분이 좋네요😆

 

카카오 애드핏 승인~!

 

다른 분들이 쓰신 글 보고 말이 많아서 걱정이 조금 됐는데 다행이에요!


< 카카오 애드핏 연동 조건 >

 

블로그 개설일: 30일 이상

3개월 내 공개 발행글 20개 이상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3월 10일에 개설했습니다.

하지만 이때부터 글을 쓴 건 아닙니다! 

 

제가 처음으로 포스팅을 한건 3월 21일입니다!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가 이때 시작을 했네요😂

 

처음 시작할 때만해도 꾸준히 잘할 수 있을까 걱정이었는데

어느새 한 달이 지났어요ㅎㅎ

 

근데 저 사실,, 중간에 포스팅을 7일 동안 안 했었답니다.

그래도 승인이 나서 놀라울 따름이에요😲

 

카카오 애드 핏 신청은 4월 18일 일요일에 했습니다.

3-5일 소요된다고 했는데 3일 만에 결과가 빨리 나왔습니다!

 

승인이 난 이유를 생각해보았는데,

 

저는 포스팅을 할 때 최대한 글자 수를 700자 이상 쓰고,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그리고 방문자 수를 꾸준히 늘리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또, 확실하지는 않지만 다른 분들 글에서 맞춤법도 신경써야된다고 해서 맞춤법 검사도 열심히 했습니다ㅋㅋ)

 

앞으로도 열심히 정보 제공하며 소통하겠습니다:D

 그동안 나름 퇴근하고 꾸준히 활동한 거에 대해서 뿌듯하네요.

 

 

 

이제 막 시작이지만 열심히 해서 수익 창출하는 그 날까지 화이팅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