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리의 일상

대전 벚꽃 명소 추천(feat. 벚꽃드라이브ꕤ)

by n_job 2021.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벚꽃 명소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말동안 비 소식이 있었지만 저는 혹시나 하는 기대하는 마음을 품고 벚꽃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대전입니다!
수도권이 만개해서 혹여 다 지지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그래도 아직까지 잘 붙어있더라구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랜선 꽃놀이 가볼까요?!!
저는 1박 2일동안 두군데를 방문 했는데요,
마지막 장소가 정말 예쁘니까
끝까지 꼭 봐주세요!

 

21.04.02 대전 로하스 공원


여기는 금요일 저녁에 방문한 “금강 로하스 대청공원” 입니다.
주소: 대전 더덕구 미호동 57-1

주차장은 무료로 개방되어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벚꽃나무가 엄청 많고 넓어요!
저녁에 가니까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한산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ㅎㅎ

애기들이나 강아지랑 같이 온 가족들, 커플, 친구들 등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텐트나 돗자리 가져오신 분들도 계셨는데 날씨가 좋아서 다음 번엔 저도 챙겨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돗자리 챙겨가서 오래 머물러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금요일까지는 벚꽃이 만개했는데 토요일에는 비가와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올해 못보신 분들은 내년을 기약해봐요!

다음 장소는 바로바로 🌸벚꽃터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오동선 대청호 벚꽃길


“오동선 대청호 벚꽃길”

오동선 벚꽃길 전체 구간
(신상동 세천삼거리 → 충북 보은군 회인면 회남교 입구)
약 26km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긴 벚꽃길인데요,
벚꽃로드가 펼쳐쳐 힐링 그 자체입니다🥰

21.04.03 벚꽃터널

진짜 이렇게 벚꽃나무가 양 옆으로 쭈우우욱 끝없이 이어져 있어요!!

가는 내내 감탄하면서 갔습니다ㅠㅠ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비가 와서 기대를 안했는데 기대 이상이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빗소리, 음악, 벚꽃
삼박자가 완벽한 오늘이었습니다ㅎㅎ

올해 벚꽃은 이걸로 충분한 것 같아요 정말🥺

간간히 가는 길에 임시 정차를 할 수있는 곳이 있어서 차를 잠깐 주차하고 걸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가 왔지만 덕분에 꽃비가 내려서 더 예쁘게 느껴졌어요ꕤ

벚꽃 is 뭔들 ღ'ᴗ'ღ

내년에도 여기는 또 올거에요ㅠㅠ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들겠지만 가면 정말 후회없는 장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