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음식점, 카페

신도림 현대백화점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

by n_job 2021.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

오늘은 신도림 현대백화점에 위치한 바르미 샤브샤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르미 샤브샤브


OPEN
매일 11:00-21:30
백화점 휴무일 정상영업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신도림역 5번출구에서 88m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샤브샤브 외에도 다른 사이드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저랑 친구는 쇠고기 샤브 중 2인분을 주문했습니당

고기 양은 이 정도가 나옵니다 ㅎㅎ
여자 둘이서 먹기에 적당합니다!

바르미 샤브샤브는 샐러드바처럼 음식이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이곳의 대표음식은 사실 갈비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진짜 맛있었습니다🤤
친구랑 갈비만 두접시는 먹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이렇게 디저트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팥빙수, 음료수 등등 다양해요!

요렇게 야채 넣고 푸우욱 끓여주면 끝!
국물이 얼큰하니 넘 맛있습니다🤭
먹다가 육수가 졸아서 모자르면 샐러드바에 있는 주전자를 이용해서 리필하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 사진

주말에 방문했는데 자리가 많아서
여유롭게 앉아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시간 제한이 있기때문에 아이와 방문하면 힘드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진짜 칼같이 80분 지나면 와서 알려주시거든요ㅎㅎ
저희가 천천히 다 먹고 일어나려할 때 쯤에 직원분이 오셔서 이용시간 다됬다고 알려주셨어요,,😅

친구랑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맛있게 먹은 신도림 맛집
점심/저녁으로 샤브샤브 어떠신가요ㅎㅎ

반응형

댓글